April 29, 202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 15곳

호주 빅토리아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

웰빙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도로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남동쪽 해안을 따라 조심스럽게 뻗어 있는 243km 길이의 도로와 토키에서 벨스 비치까지 60km 길이의 도로가 있습니다. 두 코스 모두 절벽 꼭대기와 습지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실내자전거.

지역 클레어, 아일랜드

아일랜드에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다양한 대체 경로가 있으며 그 중 두 개는 클레어 카운티에 있습니다. 탁월한 버렌 국립공원을 경험할 수 있는 150km 길이의 Burren Cycle Loop와 10km(6마일) 범위의 Loop Head Peninsula Cycleway입니다. 최대 56마일(90km).

일본 시마나미 카이도

시마나미 카이도는 혼슈와 시코쿠 섬을 연결하는 60km 길이의 도로입니다. 자전거 도로는 도로를 따라 계속 달리며 모든 곳이 계단식으로 유지됩니다.

일월담 자전거길, 타이중, 대만

대만의 르웨탄 호수 주변 도로는 자전거 타기에 이상적이며 호수의 청록색 물이 주는 흥미로움은 설득력이 있습니다. 코스는 두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3.4km 길이의 Xiangshang 단편, 4km 길이의 Moon Lake 섹션, 3.5km 길이의 Ita Thao 단편 및 송보륜(Songbolun)과 수이서(Shuishe) 부분은 길이가 1.5km입니다.

카라코람 고속도로, 중국-파키스탄

지구상에서 가장 멍청한 전체 도로는 파키스탄 아보타바드에서 중국 카슈가르까지 계속 이어집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카슈가르에서 시작하여 1,200km를 우회하여 눈 덮인 카라코람 봉우리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하며 매력적인 훈자 계곡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코스 데 그랑 크뤼, 프랑스 부르고뉴

루트 데 그랑 크뤼(Route des Grand Crus) 또는 “위대한 와인의 길”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와인 루트”라고 불립니다. 디종(Dijon), 본(Beaune), 상트네(Santenay) 사이 부르고뉴의 다양한 포도원을 경험합니다. 이 코스는 800km(497마일)의 도로, 경사지, 포도원을 통과하여 우회 자전거 타기에 적합합니다.

우다이푸르, 인도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우다이푸르는 아마도 두 바퀴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도시일 것입니다. 도시는 궁전, 기둥, 안식처로 둘러싸여 있으며 자전거 타는 사람은 도시의 특징적인 윙윙거림을 통해 이동해야 합니다.

미국 아이다호몬태나 주 하이와사

24km 길이의 Hiawatha 산길은 10개의 열차 구간과 7개의 가대를 통과합니다. 가장 긴 터널은 태프트 터널(Taft Tunnel)로 길이가 2.7km입니다. 이 코스의 중요한 관심사는 모든 것이 감소하고 있으며 귀하와 귀하의 사이클을 정상으로 다시 운송할 수 있는 운송 수단이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