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상업용 체육관 장비는 체력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집에서나 체육관,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생각할 때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수많은 체육관 장비입니다. 이러한 기계는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처음으로 체육관에 들어가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체육관 회원은 멤버십을 보유하는 유일한 이유로 상업용 체육관 장비를 언급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대부분의 헬스클럽에 피트니스 장비가 많은 이유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이러한 장치는 가정용 및 상업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정용 피트니스 장비와 상업용 피트니스 장비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내구성입니다. 이후 상업용 제품은 하루 종일 사용량이 많아야 합니다. 게다가 집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품질이 좋고 가격도 더 비쌉니다.

장비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프리 웨이트: 어떤 형태의 운동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자유로운 운동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운동은 기본적으로 근육과 관련이 있습니다. 프리 웨이트(Free Weight)는 바벨과 덤벨을 결합한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바벨: 바깥쪽에 웨이트 플레이트가 있는 긴 바입니다. 바벨은 몇 가지 유형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프로클럽에서는 올림픽바를 주로 찾아볼 수 있는데, 플레이트를 추가하여 조절할 수 있고, 그 외에도 고정된 무게추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조절식 바벨은 양쪽 끝이 회전하기 때문에 토크가 없고, 고정 바는 끝부분이 회전하지 않아 토크가 발생합니다.

덤벨: 덤벨은 조절 가능한 플레이트가 있는 작은 막대로 완전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는 거의 모든 체육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조정 가능한 고정 플레이트가 있지만 육각 렌치로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웨이트 벤치: 바벨과 덤벨 운동의 대부분은 웨이트 벤치에서 수행됩니다. 이 웨이트 벤치는 평면형, 경사형, 경사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이 중 일부는 조정 가능하고 고정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케이블은 사용자가 다양한 유형의 동작을 수행할 수 있도록 조정 가능한 케이블이 있는 장치입니다. 한쪽 끝에는 케이블 설치에 중량 스택이 포함됩니다. 도르래는 핸들, 바 또는 로프용 카라비너 ​​부착 장치로 고정됩니다. 사용자는 웨이트 스택에서 선택한 웨이트의 양만큼 들어올리는 케이블을 당길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장비는 온라인과 시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 밑에서 적절한 훈련을 받은 사람은 집에서도 그러한 장치를 가질 수 있으며 개인 공간에서도 정기적인 피트니스 루틴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전반적인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