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산부인과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5가지 주요 서비스

산부인과 병원은 임산부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시설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와 출산 후 엄마를 돌보기도 합니다. 산부인과 병원 선택은 가장 중요한 단계에서 신생아와 산모를 돌보기 때문에 중요한 일입니다 노원치과.

인도 최고의 산부인과 병원을 찾는 동안 집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고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 병원의 가격을 비교하여 속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진, 즉 간호사와 의사의 능력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병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산부인과 병원에서 제공하는 5가지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생아 집중 치료실(NICU) – 매우 중요한 시설이며 모든 양질의 산부인과 병원에 있어야 합니다. 특수한 경우, 예를 들어 만기일 이전에 태어난 아이는 조숙한 분만이므로 신생아 집중 치료실(NICU)은 이러한 미숙아의 생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장치에는 공급 튜브, 인큐베이터, 광선 요법 조명, 호흡 모니터 및 심장 모니터와 같은 특수 장비가 있습니다. 또한 직원은 미숙아를 다루고 특별 관리를 제공하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혈액은행 이용 – 산모가 아기를 낳은 후 과다출혈하거나 신생아가 출생 직후 헌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병원과 혈액 은행의 연결이 중요합니다. 혈액형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생 – 여성 및 어린이 병원은 매우 깨끗하고 위생적이어야 합니다. 린넨은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고 분만실과 병동은 정기적으로 청소 및 소독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의료 장비는 효과적으로 살균해야 합니다. 병원에서 제공하는 식사는 위생적으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식사가 산모와 신생아 모두에게 건강하고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구급차 서비스 – 산부인과 병원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분만 과정에서 큰 사고가 발생할 경우 병원은 의료 장비와 직원이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훈련된 더 큰 병원으로 환자를 이송합니다.
파워 뱅크 – 이러한 병원에서는 100% 파워 백업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전 시에도 병원은 중단 없이 작동해야 합니다. 즉, 인큐베이터에 전기가 계속 공급되어야 합니다. 특정 약물은 지속적으로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따라서 파워 뱅크는 중요한 시설입니다.
산부인과 병원은 환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위의 모든 시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