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모발 이식 – 최고의 모발 이식 수술

탈모 문제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방법은 여러 경우에 치료가 가능하고 되돌릴 수 있는 반면, 모낭과 두피의 영구적인 손상으로 인해 새로운 모발 성장이 거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발 이식이 구조와 관련되면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연예인모발이식.

모발 이식은 일반적으로 분비 변화에 대한 저항력이 강한 윗부분 뒤쪽의 이식편/모낭을 제거한 후 성장이 적거나 탈모가 심한 부위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식편을 제거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FUT & FUE

모발 이식을 위한 모발 수확 방법

두피 축소

두피 축소술은 가장 초기의 모발 이식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털이 없는 공간의 두피를 외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거되는 세계는 크라운 또는 맨 위의 가장 높은 부분부터입니다. 제거 후, 머리카락이 있는 두피 공간을 늘려서 제거된 패치를 숨기고 교체합니다.

스트립 수확

스트립 기술은 대머리가 아닌 두피의 뒤쪽이나 측면에서 채취한 기증자 스트립에서 모낭 단위를 얻는 기술일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현미경을 사용하여 스트립에서 이식편을 제거하여 수행할 수 있으므로 탈모 또는 희석 부위 내에서 이식편을 이동시킵니다.

‘Trichophytic Closure’라고 불리는 특별한 스트립 폐쇄 기술이 전체적으로 사용되어 상처 가장자리 한쪽을 치료하여 흉터를 통해 털이 자라 눈에 잘 띄지 않게 합니다. Trichophytic Closure는 엄격한 기술일 수 있지만 흉터를 숨기는 데는 완전히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진보된 FUE 및 FUT 모발 이식 절차가 많기 때문에 두피 축소 또는 스트립 수확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FUE 모발이식

모낭 단위 추출(FUE)은 과도한 낭종 단위 모발 이식 절차에서 기증자 모발을 추출하거나 “수확”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FUE 모발 이식 수술에서; 기구를 사용하여 낭종 주위의 피부에 작은 원형 절개를 하여 주변 조직과 분리합니다. 그런 다음 장치를 두피에서 직접 추출(당겨)하여 약간의 열린 구멍을 제거합니다.

이 방법은 모발 이식 의사가 계획된 모발 복원을 위해 충분한 모낭 단위를 수확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 방법은 한 시간 또는 많은 시간이 걸리며 대규모 세션에서도 연속 2일에 걸쳐 완료됩니다. 1mm에 가까운 기증자 상처는 7~10일에 걸쳐 완전히 치유되며, 두피 뒤쪽과 옆면의 머리카락에 묻혀 있던 작은 흰색 흉터가 사라집니다.

이식편을 수확하기 전에 미세한 바늘 끝 도구를 사용하여 두피의 탈모 부위 내에 작은 “수혜 부위”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모낭 단위는 건강한 모발을 생성하는 모낭으로 성장할 수 있는 부위에 배치됩니다. 수용 부위 생성과 낭포 단위 이식편의 삽입은 기본적으로 각 FUE 및 FUT 절차에서 일정합니다. 차이점은 기증자 공간의 모양과 모든 기술로 얻은 이식편의 품질과 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