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맞춤형 키오스크가 호텔에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키오스크는 품목, 공급품 및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영역 또는 부스에 벽으로 둘러싸인 자립형입니다. 오늘날 키오스크는 쇼핑몰, 주차장, 쇼핑센터, 도서관, 버스 정류장, 철도, 공항, 호텔 등 모든 개방형 장소에 기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대부분 티켓, 식품, 업데이트된 무료 공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직관적인 키오스크는 은행, 의료 센터, 호텔, 항공 산업, 쇼핑 센터 등 수많은 조직에서 활용됩니다. 이제 수많은 키오스크 공급업체가 다양한 비즈니스 기반의 개별 요구 사항과 필요 사항에 맞는 맞춤형 키오스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건대 술집.

키오스크 체크인

호텔 키오스크 체크인 소프트웨어

대화형 키오스크는 대부분 CPU, 터치스크린, 프린터, 스테레오 스피커로 구성됩니다. 특별히 설계된 키오스크를 폭넓게 전시하는 건설 회사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서비스 홍보라는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고 창의적이고 독특한 키오스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 키오스크를 설계하고 조립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조직은 경험이 풍부한 사내 소프트웨어 개발자, 고문 및 엔지니어가 고유하게 제작된 키오스크를 계획하고 제작합니다. 그들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전제 조건에 따라 최고 품질의 맞춤형 키오스크를 제공합니다. 많은 호텔에서는 방문자가 일반적인 문의를 하기 위해 프런트 데스크에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요구 사항을 최소화하는 데이터 집중을 만들기 위해 웹 부스를 크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키오스크에는 베어링, 식당 추천, 주변 명소 안내 등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호텔용 Wi-Fi와 통합하여 재단은 항공, 기후 및 기타 정확한 지역 정보와 같은 기본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객의 스마트폰에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시스템은 시장 가치를 높이고 비즈니스 성장을 높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 온라인 체크인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호텔 산업에 도움이 됩니다.
  1. 키오스크 시스템은 객실 키 및 기타 정보를 수령하기 위해 리셉션 구역에서 줄을 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직원의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직원과 손님 모두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직원의 업무량을 줄이고 고객과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5. 키오스크 시스템은 호텔 체크인 서비스의 또 다른 방법입니다. 즉,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따른 셀프 서비스 대안입니다.
독특한 셀프 서비스 편의성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십시오. 호텔 로비에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설치하려는 경우, 설치할 장소를 염두에 두십시오.
기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래 섹션에 이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적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