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마이크로블레이드 용품 및 용도

마이크로블레이드는 문신의 파생물로 볼 수 있는 상당히 새로운 기술입니다. 쉽게 말하면 고급 수준의 눈썹 자수입니다. 다른 영구 화장 기술과 마찬가지로 제대로 수행하려면 많은 도구와 소모품이 필요합니다.

문신과 마찬가지로 마이크로블레이딩은 전문적인 교육 없이는 시도해서는 안되는 복잡한 과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교육을 받은 경우 올바른 마이크로블레이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면 자격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마이크로 블레이드에 사용되는 도구는 블레이드/니들과 안료라는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칼날과 바늘

완벽한 칼날과 바늘은 날카롭고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초보자로서 올바른 도구를 선택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교사/지역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드 및 눈썹 자수에 관한 대부분의 코스/수업에는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블레이드와 바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도날을 사용하기 전에 항상 소독되었는지, 매우 날카롭고, 매우 안전한지, 그리고 피부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간과 경험이 주어지면 함께 일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는 소수의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수많은 칼날과 바늘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요구 사항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전 부분에서 언급한 내용은 선택의 기초입니다. 더 고급 기준의 경우 교사와 상담하거나 충분한 경험을 쌓은 후 본능에 의존해야 합니다. 곡선을 강조해야 할 경우 일부 바늘이 더 좋고, 미세 조정에 이상적인 바늘도 있습니다. 기준에 따른 전체 커리큘럼이 귀하의 코스/수업에서 이 주제에 전념해야 합니다.

안료

위에서 언급한 일반 마이크로블레이드 도구 외에 색소 없이는 마이크로블레이드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안료는 두꺼운 눈썹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되는 영구 착색 액체입니다. 칼날과 바늘에 색소를 사용하여 이미 존재하는 눈썹이나 수놓은 눈썹을 순환하고 깊게 만드는 미세한 스트로크를 만듭니다. 병은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주로 소형에서 대형까지, 흰색에서 검정색까지 다양합니다.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부속품

블레이드, 바늘 및 안료 외에도 마이크로블레이드 도구 세트는 필수 전후 액세서리가 없으면 완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액세서리에는 앞치마, 차단 크림, 케어 세럼, 일회용 끈끈이 자, 안면 마스크, 드로잉 연필, 연필깎이 도구 및 차단 필름 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의 수는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르며 이는 진행 중인 작업에 따라 다릅니다. 평판이 좋은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바늘 및 안료와 마찬가지로 전후 액세서리도 모든 마이크로블레이드 커리큘럼의 필수 부분이어야 합니다.

결론

기술은 모든 직업에서 결정적인 요소이지만 기술은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보블레이딩을 직업으로 삼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전문 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은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도구를 구입할 수 있지만 필요한 지식 없이 도구를 결합하면 결코 성공적인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