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기 청정기에 대해 모르는 것

방향제는 지난 30년 동안 인기가 놀라울 정도로 급증했지만 향기로운 효과는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방향제 스프레이, 양초, 고형물과 같은 제품을 뒷받침하는 광고의 양을 고려할 때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많은 제품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테스트가 불충분합니다. 독성을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성분은 양성 성분으로 취급됩니다. 진실은 약간의 조사만으로도 놀라운 정보가 드러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에 공기 청정제 성분에 약간의 관심이 주어졌으며 결정적인 것은 없지만 향이 나는 스프레이, 오일, 양초 및 고체에 좋지 않습니다. Walgreens는 초기 조사 결과에 매우 우려하여 브랜드 이름의 공기 청정제를 선반에서 꺼냈습니다.

에어로졸 방향제 캔의 라벨 뒷면을 읽어본 적이 있습니까?

에틸 또는 이소프로필 알코올: 홍조, 두통, 어지러움, 중추 신경 억제, 메스꺼움, 구토, 마취 및 혼수 상태를 유발하며 섭취, 흡입 또는 피부를 통해 흡수될 경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추진제(일반적으로 부탄, 이소부텐 또는 프로판): 부탄을 흡입하면 졸음, 마취, 질식, 심장 부정맥 및 동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질식, 급성 독성 및 심실 세동으로 인해 즉시 사망할 수 있습니다.

파인유(독성 측면에서 테레빈유와 유사): 피부와 점막을 자극하고 호흡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용량은 중추 신경계 억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방향제.

리모넨: 환경에 위험한 것으로 분류되는 자극제 및 증감제.

파라디클로로벤젠(1,4-디클로로벤젠, p-DCB 등이라고도 함): 현기증, 두통 및 간 문제를 유발합니다.

포름알데히드: 눈과 점막에 자극을 일으킴; 흡입하면 두통, 목이 타는 듯한 느낌, 호흡 곤란, 천식 증상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프탈레이트: 간, 신장, 폐 및 발달 중인 고환에 손상을 일으킴

이 목록은 방향제 뒷면에 나열된 몇 가지 성분을 나타냅니다(대부분은 이름이 없고 “향료”라는 일반 헤더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일부 방향제에는 후각을 코팅하거나 손상시키는 오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심지어 냄새가 남아 있으면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딜레마의 가장 슬픈 측면은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려는 시도에서 소비자가 잠재적으로 위험한 화학 물질에 자신을 노출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좋은 것으로 광고되는 항균 포뮬라에도 EPA에서 “살충제”로 분류한 항균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LL NATURAL”이라고 표시된 청정제에도 동일한 주장을 하지 않는 다른 제품과 동일한 독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아이러니는 더 큰 문제의 지표를 가리기 위해 방향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주택 소유자에게 곰팡이가 만연하고 있음을 경고하는 곰팡이 냄새는 향수 및 기타 유해 화학 물질로 가려져 있습니다. 박테리아 및 기타 분해 물질과 관련된 다른 냄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