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당신의 개에게 적합한 하네스를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조건 없는 사랑의 대가로 개는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네발 달린 친구에게 적합한 하네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안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산책이나 외출 중에도 강아지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털복숭이 친구에게 적합한 장비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약간의 관심과 연구를 통해 확실히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개 훈련용 하니스는 일반적으로 견고한 나일론이나 가죽으로 만들어지며, 부상이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패딩 처리된 가슴판이 있습니다.
개 하네스
개 하네스
개가 더 나은 산책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네스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네스의 종류
백클립
이것은 보행 목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기어 중 하나입니다. 목이 섬세하고 추가적인 편안함이 필요한 소형 품종에 주로 유용합니다. 착용하기가 더 쉽고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죽끈은 앞다리 아래에 엉키지 않으며 연약한 목 부분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전면 클립
애완동물 소유자는 목줄을 당기는 힘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장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 부분에 있는 클립을 사용하면 강아지가 움직이는 방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죽끈을 당기는 것, 뛰어오르는 것, 기타 나쁜 가죽끈 습관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임 하네스
조임 기어는 개가 당기고 압력을 가하고 불편함을 느낄 때 조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강아지는 장비를 착용한 채 걷는 동안 당기지 않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군견, 공격견, 심지어 특수 훈련 중 일반견에게도 가장 적합합니다.
올바른 핏과 사이즈
다양한 스타일의 기어는 핏과 크기가 다릅니다. 특정 장비를 구입하기 전에 강아지의 흉곽 둘레를 측정하고 포장을 확인하여 정확한 크기에 투자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하네스를 너무 꽉 조이면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느슨한 하네스에서는 개가 꿈틀거릴 수 있으므로 제대로 측정하세요. 또한, 강아지의 나이와 품종에 따라 두께와 크기를 결정하십시오. 특히 개가 성장하는 단계에 있을 때는 몸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평상복의 경우 가슴 ​​부위에 패딩을 덧대어 마찰이나 피부 자극을 없애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형견의 경우 목이 약하기 때문에 패딩을 사용하면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추가적인 감각을 더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털복숭이 친구를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게 만들어 당신이 더 자주 산책과 나들이를 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 충족
애완동물에게 적합한 장비를 찾는 완벽한 솔루션 중 하나는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핏과 스타일을 시험해 보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똥을 잘 행동하게 유지할 것인지 아닌지 테스트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가 다른 장비를 사용해 볼 때 흥분을 느끼는 경우 편안함, 제어 및 안전을 기반으로 올바른 옵션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
강아지의 목이 섬세하고 빵이 작으며 산책 중에 칼라를 세게 당기는 경우 강아지 조련사 하네스를 구입하는 것이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어깨에 더 가까운 가죽끈 고리가 있어 강아지의 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개를 위한 하네스를 선택할 때 크기, 핏, 소재, 패딩 및 유형과 같은 중요한 요소를 염두에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