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내 집을 구입하는 대신 임대할 아파트를 찾아야 하는 이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인생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결국 자신의 집을 소유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확실히 훌륭하고 훌륭한 목표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리해야 하는 다른 모든 중요한 비용 때문에 자신의 집을 마련할 여유가 없다는 사실이 남아 있습니다 폐업철거.

다행스럽게도 재정적 자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머리 위로 지붕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것은 임대할 아파트를 찾는 것입니다. 집 전체를 지불하는 대신, 한 달에 한 번 집주인에게 임대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실제로 집을 사거나 짓는 대신 집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데에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비용이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적당한 수입만 벌고 저축한 돈이 많지 않은 일반 개인은 예산에 맞는 임대 아파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런던과 영국의 다른 지역에 임대할 수 있는 부동산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관심 있는 임차인을 위한 다양한 선택이 확실히 많이 있습니다.

임대가 더 나은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임대할 아파트를 찾을 때 유틸리티 설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전 임차인이 이미 있었던 경우에는 이미 적절하게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런던에 들여올 부동산을 찾았을 때 걱정해야 할 것은 월별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새 집을 구입하면 아직 전기가 들어오지 않거나 난방 시설이 아직 설치되지 않은 경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직접 처리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런던에 임대할 부동산을 찾는 것이 원하는 것보다 오랫동안 그 곳에 머물 의무가 없기 때문에 집을 사는 것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서 다른 동네나 도시, 나라로 이사해야 할 경우 집주인에게 알리기만 하면 바로 이사를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냥 집을 떠나 다른 집으로 이사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팔아야 할 것이고 요즘 부동산을 파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