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어린이 방

당신에게는 어린 소년이나 소녀가 있을 수도 있고, 어쩌면 둘 다 같은 나이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방을 공유하는 경우 장식과 관련하여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갖기 전에 완료하도록 하세요! 너무 여성스럽거나 너무 소년스럽지 않도록 하고 두 아이 모두가 실제로 좋아할 행복한 매체를 만드는 데 해결책이 있습니다 강남 셔츠룸.

이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방을 나누는 것입니다. 그들이 공유하고 있는 꽤 크고 넓은 방이 있는 경우, 서로 분리하여 자신만의 방이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가장 좋은 곳은 벽지와 카펫입니다. 크림색 카펫은 무채색이고 어떤 색상이나 디자인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깔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한쪽 벽에는 분홍색 디자인을, 다른 쪽 벽에는 파란색 디자인을 사용하여 어린이용 벽지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을 사용하면 너무 강하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간단히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이를 통해 더 어둡거나 밝은 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너무 간단하게 노란색과 녹색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부모가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일반적으로 아기에게 크림을 바르게 됩니다. 이것은 안전한 옵션이지만 조금 지루해 보일 수 있으므로 일단 도착하면 변경하고 싶을 것입니다. 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더욱 그렇습니다. 노란색과 녹색을 혼합하여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매우 중립적이지만 방을 밝게 해줍니다. 동물 테두리가 있는 노란색 배경화면을 추가하여 정글 테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녀는 침대 주위에 레몬색 꼬마 전구를 추가하고 노란색 공주 드레스를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어린 아들이 노란색 축구 셔츠를 자랑스럽게 올려놓고 녹색 경주용 자동차를 책상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이 색상은 두 가지 모두에 잘 어울리므로 원하는 대로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빨리 자라지 않는 보다 정교한 선택이기도 합니다.

위의 선택 중 어느 것이든 훌륭하게 작동하며 올바른 어린이용 벽지를 사용하면 펑키한 방을 만들 수 있으며 꾸미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고 모두 모이면 자랑스럽게 자랑할 수 있는 방과 성별에 상관없이 어린 자녀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