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경제적인 배너 디자인의 단점

광고 사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저렴한 배너 패턴이나 아마추어가 만든 맞춤형 템플릿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최소한의 투자와 높은 수익을 가져온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무료 배너를 선택하기 전에 저예산 배너 디자인을 선택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저렴한 배너 템플릿은 일반적으로 참신함과 상상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중요한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배너 디자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나열했습니다 철제배너.

그래픽: 웹 배너의 그래픽 이미지를 조정하거나 늘리는 것은 사진의 탁월함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불가능합니다.

글꼴 및 색상: 저렴하게 디자인된 웹 배너에서는 초보자가 선택한 배경 색상 및 글꼴 크기를 변경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창의성: 웹 배너는 다른 프로모터가 사용하는 동일한 템플릿과 독창성 부족으로 인해 원하는 관심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배너 크기: 배너 템플릿의 크기를 재조정하면 화질과 텍스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할인 배너는 기존 형태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GIF 애니메이션: 눈에 띄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텍스트가 부족하여 배너가 방문자의 관심을 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 압축 및 파일 크기: 저가형 배너 디자인의 경우 크기를 변경하거나 색상을 압축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기성 템플릿을 변경하면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결론:
초보자와 아마추어가 만든 저렴한 배너 디자인은 맞춤형 디자인 배너 템플릿에서 얻을 수 있는 독창성과 전문성이 부족합니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프로모터는 맞춤형 웹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참고: 위에서 언급한 문제 중 하나/모든 문제를 경험하게 되어 시간과 에너지가 손실될 수 있는 저비용 배너 템플릿을 사용하여 실험을 수행하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없습니다.

효과적인 배너는 잠재 고객을 유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플래시 배너를 찾고 계시다면 더 이상 찾아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Banner Design.net은 비교할 수 없는 가치와 함께 전문적인 배너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신속한 처리 시간과 완전한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수백 개의 회사가 왜 우리를 선택했는지 알아보려면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