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강아지의 분리불안

강아지의 불안한 분리: 우리 모두는 집에 있을 때 강아지가 우리에게 의존하기를 원하지만, 우리가 일하거나 쇼핑을 하는 동안에는 항상 존재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활동적인 회사가 아니라 당신에게 의존하게 만드는 것은 실제로 당신 자신의 등을 끌어당기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이 선호할 때 그들에게 당신의 모든 시간을 주면 그들이 행동하는 영혼이 구별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밖에 있을 때 스스로 빛나게 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또는 당신이 일을 하거나 심부름을 할 때와 같이 공유하기보다 오랫동안 혼자 남겨졌을 때 어떻게 대처할 것입니까?

모든 개와 마찬가지로 강아지도 무한한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 함께 놀 수 있는 많은 장난감이 필요합니다. 셀 수 없이 씹어도 들어갈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시장에서는 선택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없는 동안 시장을 점유하지 않을 뿐 아니라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콩은 앵무새 장난감이고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식(건사료나 작은 맛있는 음식 등)으로 충전져 강아지가 오랫동안 아주 지칠 수 있습니다. 가죽이나 딱딱한 플라스틱으로 씹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자리를 비울 때 사용하기 안전한지 항상 확인하고 계속해서 조각을 나지 않도록 하세요 광주강아지분양.

내버려 두는 과정을 시작하려면 방해하는 동안 상자에 남겨두십시오. 다른 방에서 그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방에서 이 실험을 시도하여 그가 모든 방에서 동일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특정한 방에 문제가 있다면, 그 이유를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골동품에서 더 많은 소음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그의 상자에 더 많은 빛이 있나요?

일단 그가 가지고 있는 외부 영향에 의해 외부 영향을 받지 않는 위치를 설정하면 상자에 갇혀 있는 동안 잘 행동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귀하가 가족의 집을 떠나는 동안 강아지가 결국에는 살게 될 것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집 안의 특정 방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경우 새로운 놀이방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집에 없는 것처럼 강아지를 가두는 것은 강아지의 삶에서 이 중요한 시간 동안 강아지의 행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강아지가 자신의 감금을 당신의 즉시와 연관시켜 교육하는 것입니다. 대신에 강아지는 자신의 특별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위해 노는 시간을 초등학생 때 할 것입니다. 당신의 강아지가 씹는 장난감을 씹고 있고 있다면 강아지는 아마도 당신을 그리고 그리워하지 않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때때로 음악이나 목소리는 그들을 방해하는 효과가 있고 외부를 가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심할 수 있을 만큼 볼륨을 크게 향상시키려면 라디오를 켜세요. 개는 이미 과용하지 않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에 나의 모든 개는 삶의 특정 시점에서 라디오를 좋아했고 또한 당신의 강아지가 항상 당신과 함께 하지 않도록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이 특정 음악이나 프로그램을 좋아하는지 궁금해하도록 조사해야 합니다.

인간과 접촉하지 않고 오랫동안 혼자 남겨진 것은 분리불안을 허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밖에 있을 때 자급자족할 수 있는 기술을 강아지에게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이 달려가는 것입니다. 혼자 남겨진 동안 그들의 마음을 잃을 만큼 많은 것을 주는 것은 그들이 그러한 일반적인 상황에 굴복하는 것을 좋아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