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가정 조명을 위한 매우 부드러운 제어 기능을 갖춘 터치 조광기 스위치

시중에는 푸시 스위치, 회전 스위치, 키가 있는 리모콘, 터치 제어판 등 다양한 유형의 조광기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그 중 터치 디머 스위치는 간단한 손가락 터치만으로 원활한 제어가 가능한 신기술이다.

터치 조광기의 가장 큰 장점은 약간의 손가락 터치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원 켜기/끄기, 밝기 조정, 색상 조정을 포함한 모든 작업은 간단한 손가락 터치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터치 인터페이스가 있는 디머 스위치는 이해하기 쉽고 기능을 명확하게 나타내는 아이콘으로 디자인됩니다. 정확하고 빠른 밝기 조정이 가능한 초감도 유리 터치 패널로 설계되었습니다. 깜박임 없이 켜짐/꺼짐 및 밝기 조절 작동이 매우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복합기렌탈.

다중 구역 제어 기능은 터치 조광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혼동 없이 이러한 모든 구역을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전환하고 조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실, 침실, 주방, 욕실을 함께 또는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터치 패널은 제어 거리가 다양하도록 다양한 출력 신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F 신호로 설계되고 RF 신호 수신기가 있는 조광기와 일치하지만 거리는 20미터가 넘을 수 있습니다. DMX, 0-10V 또는 DALI와 같이 조광기와의 배선이 필요한 신호로 설계되었으므로 더 먼 거리가 가능합니다. 가정용 조명 제어에는 RF 신호로 충분합니다.

터치 디머 스위치는 단색 LED뿐만 아니라 듀얼 컬러(웜 화이트 및 콜드 화이트) LED와 RGB/RGB(W) LED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색 램프를 제어할 때 기본 스위치 및 디밍 기능을 제공하며 다중 구역 작동이 가능합니다. 즉 하나의 컨트롤러로 여러 디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듀얼 컬러 조명의 경우 터치 조작을 통해 각 채널의 색온도 조정 및 밝기 조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RGB/RGBW 램프의 경우 디밍 및 스위칭 외에 RGB 색상 톤 조정, 동적 변화 패턴 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광기는 터치 패널에 따라 해당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패널이 RF 무선 컨트롤러인 경우 조광기는 RF 신호를 수신하는 RF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스위치가 DALI 및 DMX와 같은 디지털 제어 신호를 보내는 컨트롤러인 경우 수신기는 신호를 수신하기 위해 DMX 또는 DALI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RF 신호에는 페어링이 필요하고 DMX 또는 DALI 신호에는 배선이 필요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홈 조명을 매우 부드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