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가수분해 어분을 제공하여 반려견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개는 귀여운 털과 흔들리는 꼬리를 가진 애완동물 중 가장 사랑스러운 동물입니다. 애완동물 주인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영원히 노력하고 있으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어분은 그러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원료에서 추출하여 안전합니다 포항 횟집.

왜 가수분해 어분인가?

항상 다른 공급원보다 생선 가수분해 식사를 선택해야 하는 주된 이유는 그것이 화학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원재료는 매우 실제적이고 깨끗합니다. 화학 식단은 결국 반려동물의 건강을 악화시키고 많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개에게 익힌 생선을 먹이는 것이지만 연어 중독과 같은 두려움이 있는 경우 가수분해 식사와 같은 더 안전한 옵션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어분(Hydrolyzed Fish Meal)은 건강한 생선의 분쇄된 찌꺼기로 반려동물의 영양과 전반적인 발달에 유익합니다. 가수분해 식사를 사용하는 이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려견의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수 미네랄은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돕습니다.
인간에게 유익한 오메가-3 산은 동물 친구들에게도 매우 유익합니다.
많은 노령 반려동물의 골밀도가 감소하기 시작하여 골다공증과 같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것은 생선 식사로 돌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털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반영합니다. 가수분해 어분의 어유는 반려동물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윤기 있고 물결 모양의 털을 유지하는 놀라운 성분입니다.
생선을 기본으로 한 식사는 귀여운 친구들의 소화 시스템에 용이하므로 많은 수준에서 건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특히 젊고 성장하는 애완 동물에게 해당됩니다.
반려동물이 매일 필요로 하는 다양한 다량 영양소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단백질입니다. 어분은 단백질이 풍부하므로 매일 반려동물에게 투여해야 합니다.
어분은 포화 지방이 많고 반려동물의 심혈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육류 공급원보다 훨씬 좋습니다.
어분에 함유된 기분 상승 성분은 사랑하는 사람을 하루종일 즐겁게 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반려동물에게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몸에 저장된 아미노산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수분해 어분의 출처

생선 가수분해는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화합물의 유익한 특성으로 인해 주요 성분 중 하나로 공식화되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이 성분이 풍부한 식품을 얻거나 적어도 주요 성분 중 하나로 포함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결핍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반려동물에게 생선 위주의 식단만 먹게 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